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가이드!(1)

2022. 8. 1. 10:21마케팅의 모든것!

728x90

728x90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비즈니스용 웹사이트를 제작하거나 블로그를 개설하는 것은 온라인상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하지만 사이트를 게시한 이후에도 여전히 많은 것들을 해야 하는데요. 예를 들어, 사이트 트래픽을 향상시키고, 적합한 대상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이미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공간인 SNS에 내 비즈니스가 등장하는 것이겠지요. 가장 유명한 SNS 채널 중 하나는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활발하게 사용하는 Instagram입니다. Instagram에서는 많은 사람이 영감을 얻거나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와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기도 합니다.

 

Instagram은 단순히 클릭율을 높이는 데에만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즈니스 계정에서만 가능한 기능들을 사용한 Instagram 마케팅을 통해 기업들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여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Instagram 비즈니스 계정 만들기

1. Instagram에 가입합니다.

 

2. 설정 > 계정 >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으로 이동합니다.

 

3. Facebook에 계정 연결: 해당 Instagram 계정을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에 연결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두 채널 간에 게시물을 쉽게 공유하고, 팔로우할 관련 인물들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Facebook에 계정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설정 업데이트:

 

프로필을 공개로 설정하여 팔로워가 아닌 사용자들도 게시물을 보고 내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최대한 많이 열어 놓기 위해 댓글 및 메시지를 허용하세요.

 

또한, 알림을 켜서 내 계정 활동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계정을 설정한 후에는 프로필을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래야 광고, 분석, 쇼핑 게시물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5단계 중 1단계인 비즈니스 계정 생성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전략 수립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