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가이드!(4-2)

2022. 8. 5. 13:21마케팅의 모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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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번 글에서 견고한 콘텐츠를 구축하기 위한 5가지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번 글 역시 견고한 콘텐츠를 구축하기 위한 나머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용자 생성 콘텐츠

 

2. 비하인드 스토리 콘텐츠

 

3. 인용

 

4. 직원

 

5. 제품 프로모션

 

6. 교육적인 게시물

 

7. 시즌성 게시물

 

8. 이벤트

 

9. 추천 후기

 

10, 뉴스, 언론 및 홍보 게시물

 

11. 재미있거나 유머러스한 콘텐츠

 

교육적인 게시물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모르고 있는지를 모릅니다. 방문자들이 내가 해결한 목적 또는 문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방문자에게 어떤 이점을 주고 있는지 알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정보성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사용자는 교육적인 내용을 알 수 있고, 내 비즈니스에 대한 가치 및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내추럴 캔들 브랜드인 Fontana Candle Co.가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성분을 자세하게 분석한 게시물을 제작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캡션을 통해 천연 재료로 제작한 캔들과 독소 성분이 들어간 캔들 간의 차이점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시즌성 게시물

 

시즌 특유의 휴일이든, 국경일이든 또는 사회적인 운동을 기념하는 날이든, 그 순간적인 시기를 활용하여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해보세요. 와플 브랜드인 Bubblewrap에서 군침을 돌게 하는 스낵을 보여주기 위해 세계 누텔라의 날을 어떻게 이용했는지 살펴보세요.

이벤트

 

여러분이 주최하거나 참여 중인 인기 있는 이벤트만큼 참여하지 못하고 소외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만들어내는 것은 없습니다. 최고의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음을 은근하게 보여줌으로써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팔로워들에게 알려주세요.

 

 

추천 후기

 

슬로건이나 엘리베이터 피치가 아무리 좋아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후기보다 효과 있을 수는 없습니다. 고객의 추천 후기를 게시물에 삽입함으로써 더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실제 후기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만드세요.

 

 

뉴스, 언론 및 홍보

 

내 브랜드가 뉴스에서 언급되어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이 점을 겸손하게자랑할 차례입니다. 아무도 내 브랜드를 모른다면 뉴스에서 언급이 되었을까요? 아니죠. 예를 들어, Brown Girl JaneElle 잡지에 소개되었고 기사의 토막 글을 기발하게 게시했습니다.

재미있거나 유머러스한 게시물

 

현재 유행하고 있는 클리셰 또는 트렌디한 밈이 있나요? 유행에 뛰어들어 관련 게시물 또는 밈을 제작하여 브랜드의 엉뚱한 면을 보여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요소가 견고해진 이후에는 이제 계정을 성장시키는 데 집중할 시간입니다.

 

이번글에서는 견고한 콘텐츠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마지막으로 마케팅 tip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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